재발급

재발급은 해당 인증서를 발급 받으신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.

인증서 재발급

기존의 인증서를 폐지하고, 새로운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는 서비스 입니다.

가격 :    무료
대상    -  유효기간이 남은 인증서를 분실한 경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 유효기간이 남은 인증서 암호를 분실한 경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 인증서의 정보 노출 및 손상이 된 경우

유의사항

찾아가는 서비스 이용(11,000원)이 발생합니다.

서류제출 방법

  • 직접방문안내
  • ▶ 가까운 제출 서류기관에 방문하여, 준비하신 서류를 접수하면(대면확인 포함) 즉시 인증서 발급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.       
    • STEP 1

      신청서 작성 및 요금 결제 후
      신청서 출력
    • STEP 2

      서류 제출 기관에 방문하여
      서류 제출 후 발급 안내장 수령
    • STEP 3

      발급안내장의 안내에 따라
      참조번호,인가코드 입력 후 발급
  • 찾아가는 서비스 안내
  • ▶ 우체국 집배원이 요청하신 주소로 직접 방문하여, 준비하신 서류를 접수하면(대면확인 포함) 즉시 인증서 발급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.
    * 발급 소요일은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입니다.
    • STEP 1

      신청서 작성 및 요금 결제 후
      신청서 출력
    • STEP 2

      우체국 전담직원이 방문하면,
      구비서류 제출 후 발급안내장 수령
    • STEP 3

      발급안내장의 안내에 따라
      참조번호,인가코드 입력 후 발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