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발급

재발급은 해당 인증서를 발급 받으신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.

인증서 재발급

기존의 인증서를 폐지하고, 새로운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는 서비스 입니다.

가격 :    무료
대상    -  유효기간이 남은 인증서를 분실한 경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 유효기간이 남은 인증서 암호를 분실한 경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 인증서의 정보 노출 및 손상이 된 경우

유의사항

찾아가는 서비스 이용(11,000원)이 발생합니다.

구비서류 안내

▶ 사업자(법인/개인)고객 제출서류 안내
     제출서류가 일부 누락되거나 기재사항이 누락된 경우, 발급 또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대표님 제출시 대리인 제출시
재발급 신청서
(원본 1부)
사업자등록증
(사본 1부)
대표자신분증
(앞/뒤 사본 1부)
재발급 신청서
(원본 1부)
사업자등록증
(사본 1부)
대리인신분증
(앞/뒤 사본 1부)
인감증명서
(원본1부)
(6개월이내발급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