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인증서
이용가이드
원격지원
신규발급
재발급
갱신
인증서관리
고객센터
신규발급
사업자 범용 인증서
대상 :
법인 / 개인 사업자
기간 :
1년 / 2년 / 3년
(VAT 별도)
혜택 :
1. 당일 발급 가능
2. 찾아가는 서비스 무료
3. 서류 접수 후 즉시발급
유의사항
2,3년은 선결제 상품으로 상품기간 동안
갱신이 무료
이며, 2,3년 이후에는 갱신 시
요금 및 수수료 결제가 필요합니다.
신청절차
사용용도
구비서류 안내
서류제출 방법
신청서 출력을 못하셨나요?
신청서 재출력
요금결제가 필요하시나요?
요금결제
서류제출 방법
* 신청서 작성시 선택 가능합니다.
직접방문 안내
▶ 가까운 제출 서류기관에 방문하여, 준비하신 서류를 접수하면(대면확인 포함) 즉시 인증서 발급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.
STEP 1
신청서 작성 및 요금 결제 후
신청서 출력
STEP 2
서류 제출 기관에 방문하여
서류 제출 후 발급 안내장 수령
STEP 3
발급안내장의 안내에 따라
참조번호,인가코드 입력 후 발급
찾아가는 서비스 안내
▶ 우체국 집배원이 요청하신 주소로 직접 방문하여, 준비하신 서류를 접수하면(대면확인 포함) 즉시 인증서 발급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.
* 발급 소요일은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입니다.
STEP 1
신청서 작성 및 요금 결제 후
신청서 출력
STEP 2
우체국 집배원이 방문하면,
구비서류 제출 후 발급안내장 수령
STEP 3
발급안내장의 안내에 따라
참조번호,인가코드 입력 후 발급